『길 위의 우리 철학』 출간 기념 : 알라딘 인문학 스터디 『길 위의 우리 철학』 릴레이 특강

Spread the love

안녕하세요? 한철연 신간 소개와 함께 책 저자들의 직강 강좌가 있어 소개드립니다.

지난 9월 10일 『길 위의 우리 철학』(메멘토)이 출간되었습니다. 한국현대철학분과 구성원들이 웹진 <이 시대와 철학>에 연재했던 내용을 바탕으로 서로 모여 머리를 맞대고 써낸 결과물입니다.

최시형부터 안호상까지 근대 지성 13인의 발자취를 따라 그들의 철학과 사상을 조명하고 쉽게 전달하는 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이 책은 최시형, 방정환, 장일순, 여운형, 한용운, 박은식, 안창호, 신채호, 나철, 박치우, 신남철, 현상윤, 안호상 이상 13인이 우리의 현대사에 남긴 곳곳의 자취를 직접 찾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. 책 뒷부분에는 이들 인물의 추천 답사코스 지도도 첨부되어 있습니다. 그들의 발걸음을 따라 걷는 것이 곧 우리의 발걸음이 된다는 생각으로 일독 추천합니다.

그리고 아래 알라딘과 도서출판 메멘토 그리고 마포평생학습관(강의장소)에서 주최하는 저자 직강 강좌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
아래 웹자보를 확인하시고, 맨 아래 빨간 글씨 신청방법에 따라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.

많은 신청 바랍니다~!

※ 신청 방법 :

http://blog.aladin.co.kr/culture/10367309 이 주소로 접속하시어, 알라딘 로그인 하신 후

댓글로 강연과 신청인원, 신청이유를 달아주세요.

 예시) [1강/2명] 저자에 대한 강의를 듣고 싶습니다. 

 

많은 성원 바랍니다~

0 replies

Leave a Reply

Want to join the discussion?
Feel free to contribute!

댓글 남기기